(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오는 26일까지 ‘2023 스프링 신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업타운홀릭, 아뜨랑스, 원로그, 케이클럽 등 인기 쇼핑몰 59곳 이상과 시티브리즈, 미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젝시믹스, 도로시와, 고세핸드백 등의 패션 브랜드 100곳 이상이 참여해 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대표적인 봄 아이템인 반팔 니트, 크롭 카디건 등 신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할인 아이템도 있다. 시티브리즈 골지 크롭 카디건, 미쏘 10부 와이드 슬랙스, 업타운홀릭 내추럴 코튼 셔츠 등은 최대 76% 단독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쇼핑몰, 브랜드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만5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쿠폰팩과 쇼핑몰, 브랜드 각각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별도로 제공한다. 직진배송이 가능한 상품은 직진배송 전용 5% 할인쿠폰도 적용할 수 있다.

이외 매일 정오에 갖고 싶은 신상품을 1개 이상 찜한 고객 선착순 2만 명에게 1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패션바이카카오도 2월 22일부터 3월 1일까지 인기 쇼핑몰인 나크21, 난닝구, 금찌, 미나그램, 시크폭스 등의 봄 신상품을 단독 선공개하고 최대 93% 할인하는 스프링 위크를 진행한다.

발뮤다 더 브루, 발뮤다 더 토스터, LG 코드제로 M9 등 1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처음 맞이하는 봄 시즌인 만큼 인기 쇼핑몰, 브랜드 등이 대거 참여해 봄 신상품 선공개부터 단독 특가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개강, 출근 등 다양한 스타일의 봄 옷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