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20일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를 출시하며 영유아 전용 라인업을 확대한다.

락앤락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는 소재 안전성은 물론이고 내구성·위생·사용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육류·어류·채소 등 재료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3종으로 구성, 교차 오염 걱정을 덜었다. 또한 프리미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소재로 제작해 안전성, 내구성, 위생 부분을 크게 개선했다. TPU 소재는 의료용품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안전한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 칼자국, 표면 패임에 강해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 (락앤락 제공)

사용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고탄성 재질로 유연하게 휘어져 도마 위에 준비한 재료를 냄비에 한꺼번에 옮기기 편하고, 넘침 방지 테두리를 적용해 식재료나 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세척 후 스탠드에 걸어 두면 통풍 건조도 쉽게 할 수 있고, 탈착형 물받이 트레이가 함께 구성되어 깔끔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락앤락은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육아맘 고수되기 대작전’ 기획전을 락앤락몰에서 진행한다. 프리미엄 내열유리를 적용한 이유식 보관용기 ‘바로한끼’, 이유식 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킵’, 안심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한 ‘유아용 쁘띠 프렌즈 빨대컵’, DIY로 꾸미는 즐거움을 더한 ‘키즈 스트랩 텀블러’ 등 주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