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봄맞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컨셉의 스쿨룩 시리즈를 제안한다.

래핑차일드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후 맞이하는 첫 신학기인만큼 아이의 등교 패션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한 스타일의 스쿨룩 아이템을 추천한다. 이번 스쿨룩 시리즈는 미국 교복을 연상시키는 프레피룩부터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룩까지 취향따라 골라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봄 시즌 인기 상품이었던 ‘스타디움 점퍼’는 더욱 귀여워진 디자인과 함께 밝고 화사한 블루, 그린, 핑크 총 세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디움 점퍼 (래핑차일드 제공)

점퍼 앞, 뒤에 들어간 래핑차일드 스마일 아트웍은 웃음 가득한 신학기의 설렘을 더해준다. 톡톡하면서도 부드러운 스타디움 점퍼로, 편안한 오버핏으로 활동 시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스포티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프레피룩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맨투맨 세트나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도 쉽게 매치가 가능해 캐주얼한 스쿨룩을 완성할 수 있다.

꾸민듯 안꾸민듯 스마트한 룩을 원한다면 ‘스쿨 니트 가디건’, ‘플라워 니트 가디건’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스쿨 니트 가디건’은 앞여밈 배색과 레트로한 감성의 와펜이 포인트로 단색 티셔츠와 코디해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안겨준다. 소프트하고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플라워 니트 가디건’은 플라워 패턴과 부클 플라워 포인트가 더해져 여아만의 사랑스럽고 걸리쉬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루즈하게 떨어지는 오버핏으로 봄 간절기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아 활용성이 높다.

이와 함께 전국 래핑차일드 매장 및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에서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신학기 시작을 앞두고 책가방, 의류 등 각종 등교 용품과 관련된 수요가 늘고있다”면서 “래핑차일드가 제안하는 스쿨룩 시리즈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