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오는 21일까지 약 7일간 피부와 지구를 생각하는 착한 프로모션 ‘비건 위크’를 진행한다.

비건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토니모리 비건 제품과 더불어 스테디 셀러까지 약 100여개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엑스 비타민C 아이 겔 패치’,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 스틱’과 같은 기초 제품부터 ‘더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 ‘벡젤 아이라이너Z’와 같은 비건 색조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비건 위크 (토니모리 제공)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투엑스 비타민C 아이 겔 패치’는 1만50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원더 속쌀 매끈 토너’,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는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고순도 파우더 뷰티 콜라겐이 피부에 촘촘하게 흡수되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 스틱’과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미야 비타씨 미백 앰플 스틱’은 1+1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뷰티 업계에서 비건 화장품, 착한 패키지 등 주요 소비층인 MZ세대 사이에서 자신의 가치에 따라 소비하는 ‘가치소비 성향’이 점차 두드러지게 나타나며 비건 열풍이 강하게 불고 있다.”라며, “피부와 환경을 생각한 토니모리의 착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비건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할 수 있게 되어 무척이나 뜻깊게 생각하며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