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B.A.P(비에이피)가 데뷔 500일 기념 화보집을 출시한다.

3일 소속사에 따르면 B.A.P가 1년 만에 출시하는 세 번째 공식 화보집 ‘RECORDING TAKE 3’에서는 독일 ‘Remarkable Awards 2012’에서 ‘올해의 노래’에 선정된 ‘NO MERCY(노 멀씨)’부터 아이튠즈 힙합 앨범 차트 13개국 석권,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및 독일, 대만, 말레이시아 K팝 차트 1위 등을 차지해 글로벌 아이돌 스타로서 명성을 쌓아갈 수 있도록 기반이된 ’ONE SHOT(원샷)’앨범까지 이들의 1년간 활약상을 담고 있어 파노라마처럼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날 처음 선보인 화보집 커버 이미지에는 B.A.P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마토키를 색다른 텍스처로 형상화하고 있으며, 함께 공개한 페이지컷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장난기 가득하다가도 진지하게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하는 등 다양한 모습들이 여러 컷에 나뉘어 담겨져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집을 통해서는 그 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상남자 B.A.P의 무대 뒤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B.A.P 화보집만의 특징인 각 장을 브로마이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특별 구성했다”고 밝혀 이번 화보집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끌어 올렸다.

한편 총 92쪽 분량에 B.A.P의 1년 간 역사를 고스란히 담아낸 세 번째 공식 화보집 ‘RECORDING TAKE 3’는 3일 온라인 서점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