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KT여의도웨딩컨벤션은 오는 3월 예비 부부들에게 추억이 될 가수 초청 결혼식 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업체에 따르면 이번 축가 이벤트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 기획됐으며, 결혼식으로 인연이 된 가수 디케이소울(본명 김동규)을 초청키로 했다.
싱어송라이터인 디케이소울은 지난 2020년 3월 종영된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로 자작곡인 ‘사랑 기억(Love memory)’을 발표해 인기를 끄는 등 다수 드라마 OST에 참여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싱글 ‘가지말아요 그대’를 발매해 동명의 타이틀 곡으로 뮤직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곡은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가요풍의 레트로 감성의 록 발라드로, ‘겨울연가’ OST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데이드림이 곡 작업을 맡아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디케이소울의 거칠고 진한 톤의 보컬은 짙은 여운을 남겨준다.
디케이소울은 오는 18일 CCM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KT여의도웨딩컨벤션은 디케이소울을 다양한 기업 행사 및 강연에도 초청해 미니 콘서트를 열 계획이며, KBS 희극인실(회장 김성규)과 업무협약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