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린랲이 세정효과와 항균효과를 한꺼번에 갖춰 위생적인 청소는 물론, 뒷정리까지 간편한 ‘크린랩 듀얼임팩트 변기크리너’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손잡이 본체, 벽면 걸이, 교환용 브러시가 함께 구성된 ‘변기 크리너 세트’ 제품과 ‘교환용 브러시 리필팩’ 2종으로 출시됐다. 세트 제품에는 핸들 1입, 걸이 1입, 리필 12개입이 포함돼 있다.
특히 기존의 청소솔 제품과 달리 세정 및 항균 2가지 기능을 갖추었으며, 식기나 조리기구 세척에 쓰이는2종 세제가 함유돼 청소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FITI시험연구원의 시험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에 대해 99.9% 항균효과를 입증했다. 청소 후에는 은은하고 상쾌함을 더해주는 피오니향 기능도 갖췄다.
또한 브러시 부분은 시중의 pp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물에 잘 녹는 펄프 재질로 되어 있어, 청소 후 변기에 버리고 물을 내리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다. 변기 막힘과 환경오염 걱정이 없으며, 손잡이의 원터치 버튼으로 직접 손을 대지 않고 브러시를 폐기를 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이번 제품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청소의 편의성도 높였다. 손잡이 본체는 손에 착 감기는 형태와 커브형의 굴곡진 디자인으로 손이 잘 닿지 않는 변기의 구석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제품 2종은 크린랲 공식 대리점 및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를 비롯, 크린랩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신제품은 세정과 항균 2중 기능으로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효율적이고 간편한 변기 청소가 가능하다”며 “자취생이나 욕실 청소에 익숙치 않은 분, 위생적인 청소에 민감한 분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