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맨하탄 카페’를 공개했다.

맨하탄 카페는 존재감이 옅은 신비한 소녀로, 남들에게 보이지 않는 것이 보이며 손끝으로 이상한 문양을 그린다. 항상 혼자 벽 근처에 있곤 하지만, 자신은 혼자가 아니라 항상 곁에 친구가 있다고 말한다. 커피를 좋아하지만 단숨에 마시면 배가 아파져서 천천히 마신다.

이와 함께 ▲SSR [43, 8, 1] 나카야마 페스타, ▲SR [일등성은 흔들리지 않는다] 시리우스 심볼리, ▲R [트레센 학원] 나카야마 페스타, ▲R [트레센 학원] 시리우스 심볼리 등 서포트 카드 4종의 픽업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리브라배’를 개최할 예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해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하여,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