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워터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배럴은 래쉬가드를 대중화시킨 브랜드로, 국내 워터스포츠 및 애슬레저 시장에서 상위권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지그재그는 이번 배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브랜드 스토리와 콘셉트를 소개하는 단독 기획전 ‘배럴 직잭 체크인’을 열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래쉬가드, 워터 레깅스, 스윔 슈트, 토트백 등 배럴의 인기 의류와 액세서리, 슈즈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또 배럴 스토어를 즐겨찾기 하고, 기획전 페이지 내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준다.

한편 지그재그 브랜드관은 배럴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입점으로 카테고리 강화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올해는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확대와 양질의 콘텐츠 제공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파고드는 다양한 브랜드를 알리는 창구이자 입점 브랜드의 성장을 이끄는 역할을 톡톡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