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약학전문관 원장으로 취임했다. 남윤곤 원장은 메가스터디교육에서 입시 콘텐츠 및 컨설팅 관련 업무를 총괄하고 있으며, 연간 100여 회 이상 고교, 기업, 지자체 등에서 입시 강연을 진행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 입시 전문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약학전문관은 2018학년도 수능 자연계열 전 과목 만점자를 배출하는 등 의학계열 및 최상위 대학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올해는 자습실을 학습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공간으로 대대적으로 리뉴얼하여 강의실과 자습 공간 분리를 통해 공부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재원생 전원에게 1인 1좌석을 제공한다.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약학전문관 원장으로 취임한 남윤곤 원장은 “재수는 본인 의지도 중요하지만, 누가 옆에서 도와주는지도 굉장히 중요하다”며 “20여 년 동안의 진학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학계열 및 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약학전문관은 입시를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 제공과 남윤곤 원장의 진두지휘 아래 최적의 입시전략을 제시함으로써, 명실상부 대입 성공을 위한 최고의 학원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