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시즌4 업데이트에 앞서 프롤로그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을 추가했다.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은 남극에서 임무를 마치고 신서울로 복귀한 클로저들이 일상에서 휴가를 즐기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강고 교정, ▲신서울 종합 야구장, ▲홍대 거리 등 클로저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신규 던전 5종이 추가되며, 신규 콘텐츠로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와 ▲나이트 메이즈가 추가된다.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는 신서울 각지에 출현한 차원종에 맞서는 1인 전투 콘텐츠로 클로저스 본연의 재미를 충실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나이트 메이즈는 시즌4의 팬텀나이트와 연계된 악몽의 간수를 추적하는 던전으로 선보인다. 또 2월 9일에는 결전 프로그램과 바벨 프로그램을 결합, 기존에 없는 조합의 몬스터와 전투하는 도전형 콘텐츠 ▲컨퀘스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 최고 레벨을 92까지 확장하고, 게이트 키퍼 모듈, 게이트 키퍼 실드 3종 등 신규 지역의 레전더리 장비를 추가한다. 또 드림 다이버 테크 웨어 콤비네이션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는 드림 다이버 코스튬 파츠 및 액세서리 코스튬 파츠 3종을 추가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