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산업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대표 강연수)이 1분기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판매관리, 품질관리, 외주구매, 프로젝트(시공관리직) 등 4개 팀이다.
응시자격은 초대졸 및 대졸자로 지원분야 4년 이상 실무 경력이 있는 자다. 영어 또는 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인천 송도국제도시로 이번 채용대상은 대리, 과장, 차장급이다.
올스웰 인사 관계자는 “2023년 사업계획 및 성장성에 따라 1분기 경력직을 채용하게 됐다”라며 “사람이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함께 만들어 나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채용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스웰 홈페이지 및 채용 사이트에 공지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사항은 올스웰 본사나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스웰은 공기의 분자 단위까지 정밀하게 제어가 가능한 공기 유동 제어기술을 핵심기술로 삼은 공기 분야에 특화된 엔지니어링 전문설계 강소 기업으로 국내외에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창업 초기 일자리의 질적 개선 및 신규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환경부로부터 ‘으뜸일자리창출 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인천시 우수기업(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