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몬스는 새해를 맞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세일 행사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28일까지 전국 에몬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새해 맞이 혼수 및 입주 준비를 앞둔 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베스트 소파 및 침대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신년 세일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에몬스가구 매장에서 가죽·패브릭 소파 베스트셀러 제품을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델라 S/M/H, 웜포드 H 행사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침대프레임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혼수 및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혜택뿐만 아니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에코 컴포트 베개’를 추가 증정하고, 현대, 우리, BC, KB국민, 하나, 삼성, NH농협 등 7개사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프로모션 기간동안 제공한다.
에몬스 관계자는 “작년 한 해 동안 저희 에몬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소파·침대 베스트 상품에 한해 할인가로 제공하게 됐다”며 “2023년에도 매월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