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 공동 개발)에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좀비 랜드 사가’와의 복각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복각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는 16일까지 한정 캐릭터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를 포함한 5성 캐릭터 4종과 4성 캐릭터 2종이 추가되고,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는 온갖 불운에 시달리며 역경에 처해도 엄청난 근성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캐릭터로, 자신의 전방에 갑자기 트럭이 나타나며 충돌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좀비 2호 니카이도 사키]는 큐슈를 제패했던 전설의 특공 대장으로, 오토바이로 격돌한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가하며, ★5 [좀비 6호 호시카와 릴리]는 전설의 천재 아역으로 귀여움을 뿌리며 적 전체에 광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외 TV 앞의 팬들을 모두 매료시키고 참전자 전원의 스킬 대미지를 올리는 ★5 [좀비 4호 콘노 준코], 따귀를 때려 자신 이외의 파티 캐릭터와 체력을 교환해 스킬 게이지와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4 [좀비 5호 유우기리], 자신에게 번개를 떨어뜨려 주변의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 [좀비 3호 미즈노 아이]가 함께 등장한다.

오는 16일까지는 ‘좀비 랜드 사가’의 등장 캐릭터 로메로가 보스로 등장하는 강림토벌 ‘폭주 로메로를 막아라!’를 재오픈한다.

이용자는 폭주 로메로를 토벌하고,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이용해 기간 한정 장비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한정 배포 캐릭터 ★4 [좀비 0호 야마다 타에]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복각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성도석 1500개를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