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17번째 시즌 ‘쥐라기’를 10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신규 시즌은 공룡섬 배경의 쥐라기 테마로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신규 카트, 캐릭터, 트랙을 선보인다.
먼저 레전드 캐릭터 ▲공룡 로두마니, ▲실리아 등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또 적에게 강력한 화염을 발사하는 레전드 아이템 카트 ▲화염 골머리와 쥐라기 배경을 만끽할 수 있는 ▲쥐라기 공룡섬 대모험, ▲사막 놀라운 공룡 유적지 등 새로운 트랙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고귀한 자태와 그 어느때보다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기사 영웅’도 선보였다. 기사 영웅은 영웅 센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황금과 강철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뮬레이션 모드에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했다. 팀 릴레이에서는 친구의 라인업을 고용해 도전자를 물리치는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보스 챌린지에서는 강력한 보스 캐릭터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승리 시 전용 카트 활성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번 시즌부터 랭킹전에서 레전드 5관왕을 달성한 이용자는 닉네임 페인트 선택 패키지, 전용 타이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