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이 2023년을 맞이해 직수입 판매하는 대만 우육면 만한대찬의 체험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팩 행사는 만한대찬을 마음껏 즐겨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마련됐다. 만한대찬 마라우육면 3입, 진미우육면 2입, 홍샤오우육면 1입 등 총 6입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 2023명에게 제공한다.

만한대찬 체험팩은 오는 24일까지 웅진식품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로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후 체험팩 판매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만한대찬 체험팩 (웅진식품 제공)

한편, 웅진식품은 작년부터 대만의 프리미엄 우육면 브랜드인 만한대찬을 단독 직수입하여 국내 판매에 나서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플레이버로 마라의 풍미가 알싸한 ‘마라우육면’, 소고기의 진하고 깊은 맛을 구현해낸 ‘홍샤오우육면’ 그리고 소고기 육수에 진한 파향이 가득한 ‘진미우육면’ 등 3종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대만 여행에서 즐겼던 만한대찬의 맛을 그리워하는 소비자 뿐만 아니라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체험팩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를 맞이해 깜짝 놀랄만한 가격으로 구성된 만한대찬 체험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