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나 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앰플엔의 베스트셀러 제품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미백/주름 기능성 화장품 부문 에센스/앰플/세럼 1위를 차지했다.

뷰티 플랫폼 1위 화해에서 진행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는 그 해 가장 주목 받은 제품을 발표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시상식이다. 제품 실사용자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기반해 소비자들의 평가로 진행되는 만큼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앰플엔 블래미샷 앰플 (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색소 침착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7일 잡티 앰플이다. 멜라케어(MELA CARE)’ 성분과 앰플엔 특허 성분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으로 담고 있어 기미, 잡티를 완화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일주일 사용 후 색소침착 면적이 완화됐으며, 지속적으로 사용 시 깊은 기미 수와 피부 안색(명도, 명도 균일도)이 개선되었다. 뿐만 아니라 피부 결/톤/광채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추가로 받으며 매끈하고 환한 피부 케어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검증받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은 재활용이 편하도록 Easy-Peel라벨을 적용해 환경을 생각했을 뿐만 아니라 오토 스포이드를 적용해 소비자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라며, “앞으로도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엔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