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일본 HAPPINET CORPORATION은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와 협력해 Tetris Effect: Connected(이하 테트리스 이펙트 : 커넥티드)를 오늘(6일)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

1월 19일 닌텐도 스위치 전용 버전으로 발매할 예정인 테트리스 이펙트:커넥티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식 퍼즐 게임 Tetris(이하 테트리스)를 새로운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이다.

이 게임은 음악, 배경, 사운드, 특수 효과부터 테트리스 블록 즉 ‘테트리미노’의 움직임까지 모든 것이 플레이어 조작과 완벽하게 동기화 돼 고동과 댄스, 빛, 폭발효과로 연출되는 테트리스의 세계를 3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10개 이상의 싱글 및 멀티 플레이 모드로 볼륨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는 각각 서로 다른 음악과 효과음, 그래픽 스타일, 배경을 가진 30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돼 있으며, 새로운 Zone 시스템이 도입돼 위기의 순간에 시간을 멈추고 초집중 상태에서의 플레이로 상황을 타개해 나갈 수 있다.

멀티 플레이 모드의 경우 게임기 플랫폼의 기종을 뛰어넘어 전세계 플레이어와의 협동 및 경쟁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게임의 백미인 CONNECTED(커넥티드) 모드에서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AI가 조종하는 보스에 함께 맞서 싸우게 되며, 1:1 매치에서는 전술한 Zone 시스템으로 전세 역전도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전용 퍼즐 게임 테트리스 이펙트:커넥티드의 패키지 버전은 1월 19일에 희망소비자가격 4만5000원으로 발매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