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CGV가 1월 5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유령’을 소개한다.

‘유령’은 1933년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이 심어 놓은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으며 외딴 호텔에 갇힌 용의자들이 의심을 피해 탈출하기 위한 사투와 작전을 그린 영화다. ‘독전’의 이해영 감독이 연출하고,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유령’ 라이브 방송은 인기 영화 유튜버 백수골방과 이시아가 진행하며, ‘유령’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람포인트와 전용 관람권도 판매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유령’ 전용 1+1 관람권은 1만4000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일반 영화 관람권은 1만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영화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매점 상품도 라이브 방송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유령’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지난해 영화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라이브 방송을 올해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1월 설 연휴 한국 영화 기대작인 유령 라이브 방송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비롯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올리브영, 쿠팡, CJ온스타일 등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