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 중인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PC 신작 나이트 워커는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직관적인 쿼터뷰 시점을 사용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6명의 캐릭터가 펼치는 스타일리시한 액션은 핵앤슬래시 방식의 전투에 쾌감을 더하고, 200여 개의 스토리 던전, 독특한 패턴의 보스 전투와 레이드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넥슨은 5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전원에게 ‘엘리트 플레이어 아바타’와 ‘나이트 바이커 : 그린(자전거 탈 것)’ 등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에이스톰 박주형 ‘나이트 워커’ 총괄 디렉터는 “RPG 본연의 재미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호쾌한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나이트 워커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 막바지 작업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나이트 워커’의 공식 OST ‘One more night’ 음원과 독보적인 예능감의 인기 모델 주우재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종이 인형’으로 유명한 주우재가 ‘액션 천재’ 타이틀을 단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