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로가닉 스킨케어 브랜드인 세븐드롭스(대표 노해영)가 지난 15일 제주 중문랜드의 K스타지움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세븐드롭스에 따르면, 세븐드롭스는 천연 희귀원료만을 제품에 함유한 로가닉 화장품 브랜드로, 전 제품군 6종이 ECOCERT와 USDA, CCOF 등 제품에 함유된 주 원료에 대해 유기농 인증 마크를 받았다.
제품에 함유된 서브 원료들 또한 천연 성분으로만 이뤄져 있다. 세븐드롭스는 2012년 자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유통을 시작한 후, 로가닉 전문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제주 중문랜드 K스타지움은 제주 서귀포시 상예동에 위치, 복합 쇼핑몰 공간부터 프리미엄 뷔페와 스포츠 사격장까지 갖춘 멀티플렉스 쇼핑 공간이다. 현재 가수 겸 탤런트인 이정현이 제주 중문랜드 K스타지움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에 있다.
세븐드롭스의 노해영 대표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외국인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중요한 거점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세븐드롭스는 온라인 자사몰(세븐드롭스 홈페이지), 대형몰, 제휴몰, 드럭스토어 판도라 신림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