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며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새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카콜라는 매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각 해의 특별함을 담은 한정판 패키지와 새해 캠페인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선사해왔다.
올해 계묘년 새해 캠페인은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할 때 경험할 수 있는 따뜻함과 행복에 주목하고 있다. 또한 서로 함께 하고 응원하며 마법 같은 일상이 펼쳐질 거란 설렘과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컬래버레이션 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다양한 새해 인사 표현을 ‘그냥그런토끼’ 특유의 발랄한 매력과 코카콜라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재치 있는 모습들로 구성했다.
이모티콘은 오는 31일 공개될 예정이며 새해가 시작되는 1월 1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크플레이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코카콜라는 이 외에도 새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계묘년을 맞이해 토끼처럼 깡총깡총 도약하는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신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코카콜라X그냥그런토끼’ 이모티콘을 비롯해 한정판 패키지, 행복과 즐거움을 담은 영상 광고 등 다양한 새해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으로, 코카콜라와 함께 마법 같은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