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놀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별 볼일 없는 인생’이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별 볼일 없는 인생’은 죽기 직전 과거로 떠나게 된 이선이 자신의 옛 연인들을 마주하고 다시 한번 사랑을 찾으려는 내용의 타임슬립 판타지 멜로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예고편의 시작에서는 위장 자살을 시도하는 주인공 이선이 진짜 사고를 당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후 죽기 전 자신의 과거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흥미를 유발한다.

먼저 자신의 10대 때 모습을 보게 된 이선은 순수하고 풋풋했던 사랑을 다시 지켜보면서 어딘가 모를 아련함을 전한다. 반면 강렬한 키스와 격정적인 애정을 나누던 20대 때의 사랑은 거짓되었음을 알게 되면서 이선의 기구한 인생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게 해준다.

특히 ‘모두 다시 시작하면’에서 ‘내 인생이 달라질 수 있을까?’로 이어지는 카피에는 과거를 여행하면서 진짜 원했던 사랑을 찾으려는 이선의 진심이 담겨있어 감동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푸른 하늘 밑 해변을 뛰어다니는 ‘이선’의 밝은 얼굴에서는 과연 그녀가 그토록 원하던 행복이 찾아왔을지, 마지막까지 궁금하게 만들어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