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의 글로벌 모바일 신작 ‘뿌까 퍼즐 어드벤처’가 출시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2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퍼즐 게임 신작 ‘뿌까 퍼즐 어드벤처’의 글로벌 사전 예약이 실시됐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사전 예약 기념 특전 이벤트로, 사전 예악 등록자 전원에게 1600 보석과 고급 캐릭터 뽑기 토큰 100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국 대표 캐릭터 ‘뿌까’를 활용한 게임이다. 뿌까는 2002년 개발된 한국의 최장수 인기 캐릭터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주인공 ‘뿌까’가 동료를 모아 보스 돈킹을 물리치는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퍼즐 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캐릭터를 포함한 100여 종 이상의 개성있고 귀여운 독점 캐릭터가 등장한다.
또 원소 속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매치3 퍼즐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전략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RPG 요소를 더한 게임으로 1000개 이상의 메인 스테이지가 준비돼 있다.
이외 메인 스테이지 외에 보스 레이드, 퍼즐 퀘스트, 길드전, 마을 꾸미기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퍼즐을 터트리는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모션이 장점으로 ‘BREAK FREE’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게임이다.
한편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 달 간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거쳐 2023년 1월 말 글로벌 버전으로 정식 출시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