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X 구전녹용’ 콜라보 제품 ‘검은녹용’을 오늘(26일) 출시했다.

검은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 복세편살을 리뉴얼해 만든 제품이다. 녹용과 더불어 당귀, 천궁, 삽주, 홍삼 등 국내산 천연재료를 함께 달여 넣은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검은녹용은 스틱형 녹용 10개와 쿠폰 난수번호가 입력돼 있는 포토카드로 구성했다.

12월 26일 구전녹용 자사몰을 비롯해 주요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검은녹용 제품 패키지는 검은사막 클래스 중 매화와 무사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이용자는 검은녹용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녹용 출시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하고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월 31일까지 검은사막으로 리뉴얼 된 편강도원 양재점을 찾아 검은사막 전용 음료 검은녹용티를 구매 가능하며 음료 구매 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녹용 콜라보 영상을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워리어 역할로 출연한 CM 에이든이 업무 회의 중 상사에게 혼이 나고 현실에서 HP를 채우기 위해 검은녹용을 마시고 힘을 회복한다는 내용의 영상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