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2022년을 마무리하며, 유저들의 특별한 게임 추억을 풍성하게 만들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오디션은 2022년 12월22일 점검 후부터 2023년 1월5일 점검 전까지 ‘매일매일 신나는 테마파크 단상’을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한다.

단상은 게임룸에서 캐릭터가 서 있는 공간에 특별한 시각 효과를 부여하는 아이템이다.

유저들은 ‘매일매일 신나는 테마파크 단상’ 장착시 꿈과 모험, 환상 속 즐거움이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후 경험치가 110% 추가되는 버프도 받을 수 있다.

오디션은 같은 기간 ‘놀러와 꽃실연구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꽃실연구소에서 특수한 꽃실을 개발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꽃실을 사용해 한비구슬, 10~50% 할인 쿠폰 등 평소보다 더 특별한 희귀 아이템을 제작 가능하다.

또 오디션은 게임 내 커플가든 이용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올해 마지막과 새해 2023년의 시작을 오디션에서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경험치, 덴, 커플포인트, 팸포인트를 모두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서버도 오픈한다.

이외 오디션은 모던한복 리슬과 협업해 제작한 특별한 아바타 의상인 ▲대한 후드집업과 ▲대한 조거팬츠 등 2종을 2023년 1월5일 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 판매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과 함께 특별한 연말 되시기를 바라고, 내년에도 오디션을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