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대규모 겨울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3월 1일까지 웡스토랑 메인 메뉴를 통해 일일·주간·시즌 미션에 참여하면 전용 코인을 제공하며, 하루 코인 획득량을 모두 모으면 쿠폰 도장을 지급한다.

또 10주 동안 매주 신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웡스토랑 스페셜 메뉴를 진행한다.

우선 1주차 요정 웡키의 그리팅 위크에 참여해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그리팅 포인트를 모으면 달성한 포인트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제공한다.

2주차 슈피겔만의 투게더 위크에는 협동 컨텐츠에 참여하고 풍성한 경험치를 받아갈 수 있다.

3주차 껨디의 미니게임 위크에는 다양한 미니게임에 참여 후 업적 달성 시 치장성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4주차 마이크의 파워업 위크에는 미라클 타임, 샤이닝 스타포스 타임,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 50% 할인, 스타포스 강화 비용 30% 할인 등 매일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버닝과 버닝 월드를 진행한다.

한편 전반적인 스킬 개선과 성장 경험 개편도 진행된다. 키네시스, 제로 직업군에 신규 5차 스킬을 추가하는 등 직업별 스킬 개선이 진행되고, 220레벨부터 259레벨 구간 누적 레벨업 필요 경험치를 줄이고 일일 퀘스트에서 획득 가능한 아케인 심볼 및 어센틱 심볼 개수를 늘린다.

이외 아케인 리버 지역 일일 퀘스트 경험치 상향 조정 및 스페셜 콘텐츠 경험치 보상 개선이 이루어졌으며 레헬른 지역의 신규 스페셜 콘텐츠 ‘미드나잇 체이서’를 업데이트해 추가적인 재미를 제공한다. 또 스페셜 콘텐츠를 주간 미션화해 기존 1일 3회에서 1주 3회 플레이로 변경했으며 확률에 따른 편차를 줄이는 방향으로 스타포스 강화 경험 개선을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