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서 소울 칼리버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EX 카산드라와 EX 타키 등 신규 콜라보 파이터를 추가했다. 방어형 파이터 EX 카산드라는 리더 스킬로 [소울칼리버 VI] 파이터의 방어력 만큼 공격력 증가와 액티브 스킬 쿨타임 감소를 보유하고 있다. 또 액티브 스킬 사용 시마다 피니시 스킬 쿨타임이 감소한다.

공격형 파이터 EX 타키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 및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가지고 있다. 태그인 시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은 감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해도 EX 귀족의 바디슈트 아이비와 콜라보 이벤트 코인, 콜라보 파이터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콜라보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 도전 단계 클리어 여부에 따라 소울 칼리버 전용 강화 망치 및 콜라보 이벤트 코인 등 각종 보상을 획득 가능한 ‘콜라보 기념 보스 쇼다운’을 오픈했다.

또 콜라보 러시 던전을 비롯해 콜라보 파이터가 등장하는 콜라보 드림매치를 업데이트하고, 배지와 기념품을 획득할 수 있는 명예 보상 특별 미션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