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외전 스토리 ‘크리스마스 구인공고’는 의문의 산타로부터 의뢰를 받아 모험을 떠나는 용병단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오는 1월 3일까지 해당 외전의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단장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루돌프 베아트리체와 ▲산타 루크레치아 등 시즌 코스튬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게임에 접속 후 확인할 수 있는 로비의 모습도 새로워졌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배경과 전용 음악을 확인할 수 있으며 메인 로비에 위치한 엘린의 크리스마스 전용 대사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 및 새해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릴레이 출석 이벤트3종이 오는 2023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자사 게임 ‘브라운더스트(BrownDust)’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 모험을 통해 한 편의 이야기를 완성해나가는 비주얼 노벨 RPG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