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대표 구현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지니 TV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KT IPTV 서비스 지니 TV는 21일부터 26일까지 ‘지니 TV가 주는 선물 받~지니!’라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줄 계획이다.

‘데시벨’, ‘공조2’, ‘한산’ 등의 최신·인기 영화 100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하고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홈파티 먹거리를 경품으로 준다.

지니 TV의 키즈랜드에서는 산타를 기다리는 영유아들을 위해 20일부터 26일까지 ‘키즈랜드 크리스마스 럭키백 선물 대잔치’를 준비했다.

또 키즈랜드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키즈 콘텐츠의 극장판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매일 다른 콘텐츠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 극장판, ▲뽀롱뽀롱 구출작전, ▲콩순이 극장판: 장난감나라 대모험, ▲엄마까투리,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전설의 공룡을 찾아서(더빙)을 순차적으로 편성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니 TV는 다가 오는 새해를 기념해 신인 작가 아트관을 열어 ‘2023 HAPPY NEW YEAR’ 주제로 오는 22일부터 2023년 1월 8일까지 특별한 감상 이벤트를 연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포털, 지니 TV가 크리스마스 집콕족을 위해 인기 영화에서부터 애니, 키즈,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니 TV는 13년 연속 1등 IPTV사업자로서, 앞으로도 900만 이상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다채로운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지속 시행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