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에서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최홍훈)와 2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는 12월 한달 동안 두 차례에 걸친 업데이트로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차 업데이트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인 로티를 비롯해 아이스가든, 놀이기구 등을 게임 내에서 구현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차 업데이트에서는 로리의 등장을 시작으로 로리 컵케이크 전문점, 크리스마스 테마파크 3종 등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풍경과 장식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들도 열린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두 번의 업데이트를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다양한 시설과 캐릭터들을 게임에 담았다”며 “최적의 운영, 조작 시스템 등을 준비한 만큼 에브리타운에서 즐기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겨울나기를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에브리타운은 2013년 출시돼 국내 누적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위메이드커넥트의 인기 모바일 SNG로 올해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 P&E 게임 에브리팜의 원작 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