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이하 윈·윈터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윈·윈터 페스티벌은 중기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대규모 할인 페스티벌이다.
지그재그는 오는 23일까지 로아시스, 라운지401, 나이니 등 온라인 쇼핑몰 124곳과 함께 윈·윈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아우터, 카디건, 니트, 롱부츠 등 겨울 의류를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제공한다.
기획전에서 발생한 거래액 중 일부 금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지그재그는 지난 8월부터 중소기업유통센터(SBDC)와 함께 소상공인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에 입점한 중소형 스토어들이 연말 거래액을 크게 늘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할인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스토어들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며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거래액 성장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