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052790)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VSGame, 대표 구오하이빈)이 VSG TV를 통해 진행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을 오는 18일 개최한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후원하고 VSG TV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은 한국 지역의 최강자를 결정하기 위해 신설한 대회다.

오는 18일 오후 5시부터 생중계로 진행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은 Dr.Sugar 선수와 R’mari 선수의 4강 1경기를 시작으로 진행되며, 초대 우승자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과 2022년 한국 지역 최강자라는 타이틀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에는 ▲Silver, ▲Dr.Sugar, ▲R’mari 선수 등 각 시즌의 우승자와 SKO Point 누적 1위를 달성한 ▲happyjo 선수가 출전한다. 특히 Silver 선수는 모든 선수들의 견제 대상 1순위 선수이며, Dr.Sugar 선수 또한 Silver 선수와 같이 이번 대회 출전 선수 중 최고의 커리어를 지닌 선수다.

또 꾸준한 덱 연구를 통해 자신의 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R’mari 선수와 연간 꾸준히 성적을 올리며 SKO Point 누적 1위로 대회의 마지막 초청권을 획득하는데 성공한 happyjo 선수가 각 시즌의 우승자들을 상대로 어떠한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한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의 경기는 5전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의 무관중 오프라인 경기로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