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남성 피부에 특화되어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강인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줄 ‘더 블랙 옴므’ 라인을 출시했다.

호르몬, 생활 습관, 잘못된 피부 관리로 인해 점점 악화되는 남성 피부에 자신감을 채워주고 단단하게 케어해주는 ‘더 블랙 옴므’는 3단계로 맞춤형 처방을 제시한다. 1단계는 바하 성분이 노폐물과 각질, 피지로 인해 꽉 막힌 모공을 말끔하게 필링 해주고, 2단계로는 유효성분인 블랙 에너지 콤플렉스가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충전해 속 수분을 보습 케어한다. 마지막 3단계는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가 유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보습막을 형성해 늘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만든다.

더 블랙 옴므 라인 (토니모리 제공)

또한, 피부를 강인하게 해주는 것과 동시에 마치 향수를 뿌린 듯 강인하고 세련된 도시 남성을 떠올리게 하는 매혹적인 향이 특징이다.

신제품 ‘더 블랙 옴므’ 라인은 ‘더 블랙 옴므 토너’와 ‘더 블랙 옴므 에멀전’, ‘더 블랙 옴므 멀티 아이 크림’, ‘더 블랙 옴므 쉐이빙 앤 폼’으로 구성되었다. 또 2종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는데, 토너와 에멀전에 아이크림이 특별 구성되어있다. 토너는 피부 결을 말끔하게 정돈해주어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 거친 남성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며, 에멀전은 균형이 무너진 남성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주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멀티 아이 크림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칙칙한 피부 톤과 주름 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남성 맞춤형 올인원 제품이다. 아울러,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쉐이빙 앤 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지와 각질, 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며,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 텍스처로 면도 시 피부 마찰을 최소화해 자극 및 손상을 예방해준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