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유저들과 소통 강화를 위한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디션은 2022년 12월8일 점검 후부터 12월29일 점검 전까지 제2회 오디션 팬아트 공모전 '망설이지 말고 무엇이든 그려보리~' 출품작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 주제는 ‘2023년 검은 토끼해’다. 오디션 유저 누구나 새해 오디션에 어울리는 팬아트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자유롭게 표현해 홈페이지 공모전 게시판에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 발표 예정일은 내년 1월5일이다. 대상(1명) 및 최우수상(2명) 수상작의 경우 모든 오디션 유저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게임 로딩 이미지에 로테이션으로 약 한 달 간 게시되는 특전을 부여한다.

출품 규격은 디지털 드로잉 또는 손그림 스캔 이미지 파일(jpg, png, bmp)로 한 장 당 4MB 이하의 이미지 파일을 2022년 12월15일 점검 후부터 등록할 수 있고 한 명이 어려 장을 응모할 수 있으나 중복 당첨은 되지 않는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자세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