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개발사 엔트리, Ntri)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에피소드 ‘이사파티’는 레스토랑 샬롯의 테이블이 해변 지역으로 이사가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는 이사파티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장소에서 보다 넓은 공간의 레스토랑을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영국의 쇠고기 요리 비프웰링턴과 최대 50명의 이용자가 팀을 이뤄 다른 팀과 경쟁을 펼칠 수 있는 팀 경쟁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팀 경쟁에서 퍼즐을 완료하여 팀 포인트를 획득하고 팀 순위에 따라 골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퍼즐 블록을 없애며 마카롱을 획득해 나가는 퍼즐 기믹과 5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즌 한정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들의 홀리데이 파티와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샬롯의 테이블은 레스토랑 테마의 3매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들어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퍼즐게임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 및 갈등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요소 등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