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7가지 시카로 남성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 해주는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3종을 출시했다.

외모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그루밍족’이 늘고 있다. ‘그루밍족’은 자신을 가꾸는 데 비용과 시간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을 일컫는다. 실제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0년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1조 4000억 원으로 2018년에 비해 10% 가까이 성장했다. 또한, 점차 세분화, 전문화가 되면서 과거와 달리 남성들도 자신의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맞게 직접 화장품을 구매하는 트렌드가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에 울긋불긋하게 성난 피부, 수분 부족 피지 과다, 울퉁불퉁한 피부 결, 면도로 민감해진 피부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도움을 줄 진정 성분 배합 기술 더마 시카 메커니즘을 탑재했다. 남성 타깃으로 출시된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3종은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토너’,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 아크네 폼 클렌저’로 구성되었다.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은 엑소좀 공법의 7가지 시카 콤플렉스가 촘촘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과피지와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특허 성분 AC ZERO® 및 트러블 흔적 케어에 특화된 피토 블레미쉬 콤플렉스가 함유되었다. 토너와 올인원은 미백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화사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폼클렌저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3종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남성들이 피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자 토니모리는 남성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피부 컨디션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남성분들의 피부 자신감을 상승시키기 위해 출시한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 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