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소비자의 날을 기념하는 ‘그린 슈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그린 슈머’ 기획전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플라스틱,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소비하는데 관심이 높은 추세에 맞춰,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에 동참하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획전에서는 플라스틱 폐기물이 발생하는 배달 음식, 점심 도시락 등을 다회용기에 담아 쓰레기를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국내산 유리용기가 마련됐다. 소비자들이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끔 ‘픽업용기 7종 풀세트’, ‘애착 런치박스 세트’, ‘클래식 화이트에디션 10종&뚜껑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주요 제품으로 ‘글라스락 픽업용기’는 음식의 포장 주문 시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담아올 수 있는 픽업 전용 유리밀폐용기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고품질 자연 원료로 생산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용기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뜨거운 음식을 담아도 유해물질 우려가 없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떡볶이∙족발용’, ‘찜∙탕용’, ‘조각케이크용’ 등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글라스락 런치박스’는 스푼과 포크가 탑재된 건강하고 간편한 내열강화유리 도시락 용기다. 용기가 두 칸으로 나뉘어 있어 두 가지 음식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고, 내용물이 섞이지 않아 깔끔한 도시락 용기로 활용가치가 높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환경을 위해 일상에서 ‘착한 소비’를 실천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특별한 혜택을 담은 그린슈머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한 국내산 유리용기 제품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통해 환경과 건강을 위한 의미있는 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