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의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가 8주년을 맞아 대규모 겨울 1차 업데이트 ‘브랜뉴 클로저스(BRAND NEW CLOSERS)’를 실시한다.
먼저 더 강력한 성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속 성장 점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1월 12일까지 진행하는 ‘브랜뉴 점핑 1차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접속시 기존 점핑 이벤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장비를 풀세트로 제공한다.
또 필수 주요 소모품 및 유니크 코스튬 풀세트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점핑 캐릭터를 최고 레벨(캐릭터 레벨 90, PNA 레벨 80)로 생성해 ‘백야의 요새’ 지역 퀘스트부터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년 2월 23일까지는 점핑 캐릭터와 비점핑 캐릭터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고속 성장 패스를 오픈한다.
또 오는 12월 15일 신규 캐릭터 ‘애리’의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애리는 클로저스 최초로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등장하며 물과 독을 화살에 실어 날리는 택티컬한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클로저스 이승헌 PD는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 신규 캐릭터 애리 등 겨울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더욱 다채롭게 발전할 클로저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