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카라반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국내 RV 멀티샵 패밀리카라반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2 국제아웃도어캠핑 & 레포츠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 캠핑카 전시회가 될 이번 행사는 ‘2022 고카프(GOCAF)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2’로 많은 캠핑 업체들이 참여 할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패밀리카라반은 1톤 베이스의 최대 사이즈인 아론650 캠핑카를 전시, 판매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패밀리카라반 측은 “기존 캠핑카 구매는 계약금을 내고 6개월에서 1년 정도 기다려야 했던 유통구조를 없애고 계약 후 한 달 이내 출고가 가능하도록 양산 체계를 갖추었다”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계약시 다양한 프로모션과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패밀리카라반은 독일 크나우스타버트 그룹의 바인스버그(WEINSBERG) 디젤 모터홈 국내 인증에 앞서 3대 한정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선계약시 ‘위대한 할인’이라는 캠페인을 통해 100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캠핑카 렌트 팸카(FAMCAR) 200만 원 이용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사전 계약자들 중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에코파워팩 인산철 배터리 1400A(1등), 에코파워팩 순정형 인산철배터리 700A(2등), IBIS 도메틱 인버터 에어컨(3등)을 무상 장착해주는 이벤트도 벌인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