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출판사 드림위드에스가 김용이 다딩 대표가 지은 ‘다양한 빌딩이 있는 다딩 부동산 가이드’를 신간으로 내놨다.
이번 신간은 1평 노점에서 강남, 명동 빌딩주가 된 다딩 창업자 김용이 대표가 실전 투자 가이드를 실전과 가이드북 형식으로 꾸민 책이다.
이 책은 ‘초보의 부동산 투자전략’ ‘부동산 투자의 핵심의 모든 것’ ‘돈 되는 부동산’ ‘실전투자’ 등의 내용으로 구분돼 있다.
특히 이 책에는 세운상가에서 치열하게 생존하며 회사를 창업하고 키워낸 김 대표가 직접 사옥 부지를 매입해 건물을 올리면서 체험했던 과정부터 사업 아이템으로 구축해 나가는 과정까지가 그의 사업적 철학과 함께 담겼다.
출판사 측은 “이 때문에 어쩌면 노련한 부동산 투자 비법과 고급정보를 기대한 독자라면 다소 실망스러울 수도 있다”라며 “하지만 저자가 직접 투자한 내용을 토대로 체험담을 들려주고 있어 그가 살아 온 삶에 있어 도전하고 만들어온 사업 성공 스토리가 결코 운으로 이뤄진게 아니라는 것을 독자가 책을 통해 찾게 된다면 어떤 기막힌 정보보다 더 가치 있는 독서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