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아이디병원(이하 아이디)이 싸이 신곡 ‘젠틀맨’ 패러디 UCC공모전을 이달 1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디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올해로 세 번째 열리며,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아이디성형외과를 주제로한 관련 내용을 전 세계 열풍몰이를 하고 있는 싸이 ‘젠틀맨’ 뮤비를 패러디한 영상으로 제작해 병원 측에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심사를 통해 선정하며, 대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및 상패가 수여된다. 또 최우수상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패가 주어지는 등 총 55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상자에 증정된다

아이디는 이번 공모전 외에도 올바른 성형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2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총 10명이며,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제3회 id UCC 공모전’과 ‘제 2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응모는 오는 22일까지 아이디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홍보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정곤 NSP통신 기자, kjk105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