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11월 1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22 B2B 전시관에 참가한다.
이번 B2B 전시관에 참가한 플레이위드는 씰 IP 테마를 바탕으로 전시관을 구성했다.
플레이위드 BTB 전시부스는 이미 여러 차례 완판된 씰 NFT 영상과 함께, 서비스 중인 씰M, 그리고 향후 서비스 예정인 씰 IP기반의 차기작 씰유니버스(가칭)까지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지스타 참가에서는 앞으로 글로벌 런칭에 따른 마케팅 트렌드 조사와 함께 각종 비즈 매칭을 통해 여러 파트너사들과 미팅을 진행한다. 그리고 블록체인 생태계 PLWI 확장 및 얼라이언스 파트너쉽 체결과 관련해 각종 비즈 매칭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와 함께 모바일게임 ‘씰M’의 대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도 상반기 중 동남아 권역 서비스를 위한 준비 작업을 하고 있다. 아울러 동남아에 이어 한국도 시기를 검토해 확정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게임즈와 함께 지난 11월초 ‘씰유니버스(가칭)’의 내부 공개 테스트를 성공리에 진행했으며, 내년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이어 플레이위드는 블록체인 생태계 PLWI와 합류한 씰IP 등 다양한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파트너사들과 협력 체제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지스타에서 플레이위드는 게임 출시를 위한 사전 작업뿐 아니라 23년도 사업과 관련한 여러 프로젝트를 위한 다양한 파트너쉽을 준비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