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그룹 NTX(엔티엑스)의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는 오는 23일 8인조 컴백을 알린 NTX 데뷔 첫 싱글앨범 ‘레이트커머’(LATECOMER)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식 팬카페와 SNS 등에 공개했다.
영상은 중독성 강한 베이스와 드럼 중심의 편곡이 특징인 타이틀 곡 ‘올드 스쿨’(Old School)과 화려함과 우아함을 배제하고 귀를 사로 잡는 리드 사운드를 메인으로 삼은 ‘빈티지 걸’(Vintage Girl)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날, 비행기를 탄 멤버들, 일본 공연 중 일상을 즐기는 모습들을 담고 있다.
NTX의 이번 신보는 정식 데뷔앨범 ‘풀 오브 러브스케이프’(FULL OF LOVESCAPE) 발매 이후 약 20개월 만에 선보이는 데뷔 첫 싱글앨범이다. 앨범은 멤버 로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녹음 등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직접해 NTX가 전하고 싶은 내용과 멜로디를 담아냈다.
한편 멤버 기현의 탈퇴와 멤버 지성의 그룹 ‘TAN’(탄) 활동으로 8인조 컴백하는 NT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싱글앨범 ‘레이트커머’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