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대표 차길영)가 2022년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 하이서울기업 인증사업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서울에서 활동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서울특별시가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 인증사업이다.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된 기업 대상으로 서울시장 명의 지정서, 3년간의 하이서울 인증마크 사용 허가, 서울산업진흥원으로부터 기업 네트워크 지원 등의 혜택을 받는다.
세븐에듀는 2010년부터 12년간 초·중·고 온라인 수학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대일 맞춤 수학싸부를 론칭하여 온라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직영학원을 개원하며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2022년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통해 기업의 역량과 우수한 기술력 및 시장성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더욱더 기업의 꾸준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수학싸부의 최종목표는 학생, 학부모, 선생님, 학습데이터로 이루어진 수학학습 플랫폼이 되는 것으로 수학교육의 혁신을 위해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대일 맞춤 온라인 수학싸부에는 약 200명의 수학강사들이 활동하고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