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코스모스테이션(대표 이정훈)과 위믹스3.0(WEMIX3.0) 노드 카운슬 파트너(NCP) 계약을 체결하고 40 원더스(WONDERS) 합류를 확정했다. 코스모스테이션은 NCP 고유번호 20번(WONDER 20)을 선택했다.
2018년 설립된 코스모스테이션은 다년간 블록체인 산업에서 쌓아온 데이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서비스분야에서 국내 탑 티어(Top Tier) 수준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바이낸스, 오케이엑스(OKX), 크립토닷컴(Crypto.com) 등 글로벌 탑 거래소와 국내 유명 거래소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술서비스를 지원 중이다.
향후 코스모스테이션은 밸리데이터(validator) 역할뿐만 아니라 월렛, 익스플로러, 그리고 디파이 서비스에서도 위믹스3.0 생태계를 위한 인프라를 제공, 메인넷의 확장과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빠른 속도로 확장해 나가는 위믹스3.0의 40원더스에 합류할 다양한 블록체인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논의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