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해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는 제조, 유통,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최대 쇼핑 행사로 올해 7회째를 맞아 지난 1일 시작됐다.

커피베이는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펼쳐질 코세페 기간에 대표 MD ‘스낵의정석’ ‘스틱커피’ 등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또한 프랜차이즈 기획전인 ‘코세페 프렌즈 룰렛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당첨자에게는 전국 매장 어디에서든 사용 가능한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최소 1000원부터 최대 3만 원 까지 총 5종으로 나눠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코세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개인정보를 입력한 뒤 룰렛을 돌리면 된다. 경품 당첨여부는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횟수는 1인 1일 1회로 제한된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소비 활력을 불어넣는 데에 일조하고자 코세페에 참가하게 됐다”며 “커피베이 인기 MD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