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김용전 (권영찬닷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최근 ‘직장검법 50수’를 출간한 작가 김용전이 직장인 특강을 진행한다.

김 작가 측은 1일 “김용전이 이달 중순 경기도 한 중견기업에 초청받아 영업직 사원 대상으로 ’성공한 직장인, 직장검법 50수’를 주제로 한 강연을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 작가는 이번 강연에서 부당한 상사의 지시, 성격 안 맞는 직장동료와의 소통, 이해할 수 없는 신입 후배의 태도, 어렵기만 한 회사의 시스템, 창업, 연봉, 이직, 커리어 문제까지 직장에 다니면서 한 번쯤 겪게되는 고민과 스트레스에 대한 해법을 현실적 조언을 통해 제시해 줄 계획이다.

특히 그는 12년간 라디오에서 직장인들의 현실 고민을 듣고 상담(相談)의 검을 휘둘러온 커리어 컨설턴트로서 사회생활 초반, 2030세대가 겪을 수 있는 단내 짠내 다 나는, 때로는 분노를 담은 현실적인 고민들을 꼽아보고 이들 문제에 대한 직접 상담 내용도 공개할 예정이다.

김용전 작가는 현재 KBS1 라디오 ‘성공 예감 김방희입니다’에서 ‘김용전의 성공학 개론’ 고정 코너를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강연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