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4가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4주간 ‘돌아온 한노인의 당 충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늘부터 한달 간 오싹한 14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 14일만 게임에 접속하면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오싹한 호박 막걸리’와 전설 청룡 조각상, 영웅 용신기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11월 2일까지 매일 오후 우편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 옥춘당을 지급한다. 모은 옥춘당 개수에 따라 각종 소환권이 담긴 ‘한노인의 호박상자’와 용신기 제작에 쓰이는 ‘희귀 운철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지사항에 업로드된 이미지 속 숨겨진 보스 이름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미르4는 마방진과 비정봉 9층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마방진과 비정봉 9층은 최대 155레벨 몬스터가 출몰하는 최고층 지역으로, 고투력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다.
한편 마방진 6층 이상의 층에 ‘항마의 방’이 신설됐다. 항마의 방에는 암흑속성을 가진 용족들이 등장하고,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깜짝 보스가 등장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