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Chapter 2. 용린 사막: 혼돈의 모래 폭풍’ 업데이트를 오늘(26일) 실시했다.

블소2의 두 번째 대규모 챕터 업데이트로, 신규 필드 ‘용린 사막’을 오픈했다.

‘검은 새벽단’의 존재에 대해 서서히 알아갈 수 있는 에픽 퀘스트와 콘텐츠가 확장된다.

신규 필드/에픽 보스 ▲사막 괴수 ‘사거악’ ▲우두머리 ‘괴인왕’ ▲12 장로-흑검제 ‘환야’ 등을 추가했다. 이후 ‘용린 사막’의 2차 업데이트로 필드 보스 ▲12 장로-죽음의 꽃 ‘흑아’도 추가될 예정이다.

엔씨는 신규 콘텐츠 ‘수호령 탐험대’를 공개했다. 수호령으로 탐험대를 구성하고 탐험 지역으로 파견해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수호령의 활용도를 높인 콘텐츠다.

신규 수호령 14종도 추가했다. ▲전설 등급 3종(선녀 비월, 소양상, 야황 육손) ▲영웅 등급 7종(은광이, 하늬바람 등) ▲희귀 등급 4종(나추옹, 차차웅, 홍문파 길홍 등) 등을 만날 수 있다.

엔씨는 새로운 무공 진화 단계 ‘초월’을 업데이트했다. 총 7종의 모든 무기에 각각 일반 무공 1종과 영웅 무공 2종이 적용된다. 신규 전설 소울 3종으로 ▲침식된 백화렴 ▲갑옷 낙원대성 ▲세뇌된 비류하도 추가했다.

엔씨는 노이 월드에 월드 필드 ‘붉은 달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노이는 올해 8월 신설된 월드다. 노이 월드 최초의 캐릭터 서버 이전과 함께 전설 등급 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월드 보스 이벤트 ‘반지 전쟁’도 열린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TJ’s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쿠폰은 11월 2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블소2는 클래스 체인지를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외 엔씨는 할로윈 이벤트 3종을 준비했다. ▲‘하루 세 번 호박 깨기!’ ▲‘달콤살벌 할로윈 던전!’ ▲‘함께해요, 유령 퇴치!’ 등 할로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